2015年07月24日

【참 평화의 길Ⅱ】Peace Road 2015 Japan

war-and-peace-300x246.jpg日本語
〜평화통일연합 창설 취지문〜
  (2004년 7월 4일, 도쿄)

"인류역사는 선악투쟁의 역사였습니다. 몸과 맘, 선과 악의 투쟁은 인류를 오랫동안 불행의 질곡으로 몰아 넣었습니다. 근세에는 제국주의의 폭정 아래에서 한민족은 신음했으며, 한민족과 일본은 원수가 되었습니다. 해방을 맞은 뒤에도 한민족은 또다시 유신론과 무신론, 민주와 공산의 대립과 갈등 아래 동족끼리 서로 죽이는 증오의 세월을 살아왔습니다. 그로인해 재일동포는 일본 땅에서 꿈에도 원치 않았던 국경선이 없는 분단 가운데에서 살아왔으며, 지금도 통일된 동포공동체를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 시대는 새 하늘과 땅이 열리고, 분열과 갈등의 역사를 청산하고 화해와 통일의 이상을 실현하는 천운도래의 시기입니다. 더 이상 같은 민족끼리 서로 반목하고 대립할 때가 아닙니다. 하나의 민족으로서 하나의 통일체를 형성하여, 행복과 번영을 향해 매진해야만 합니다. 나아가 선악의 투쟁에서 비롯되는 모든 대립과 갈등을 타파하고 원수를 넘어 세계평화를 위해 희망찬 이상에 공헌하는 한민족이 되어야겠습니다.

재일동포의 분열은 한반도 분단의 결과이며, 재일동포의 통일은 한반도 통일의 시작이자 그 모델입니다. 한반도 통일은 몸과 맘, 유신론과 무신론, 민주와 공산의 통일이자 세계통일의 모델입니다. 진정한 통일은 제도나 외적인 통합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상대의 행복을 위해 목숨까지 바치면서 영원히 함께 살고 싶다는 참사랑의 정신만이 이념과 제도, 조직을 초월하여 감동적인 통일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참사랑의 절대가치를 바탕으로 서로 용서하고 사랑하며 하나가 될 때, 진정한 자유, 평화, 통일, 행복의 길이 열리게 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참사랑의 정신을 바탕으로 재일동포가 모두 "참으로 같이 살고 싶소. 죽어도 같이 죽고, 살아도 같이 살고 싶소" 그런 뜨거운 심정으로 하나될 수 있는 평화통일운동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또한 조만간 닥쳐올 한반도 통일시대를 대비하여 남북이 평화적인 통일, 공생, 공영, 공의의 통일을 성취하여 일천만 이산가족과 온겨레가 상생하며 번영을 구가할 수 있도록 평화통일운동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지난 세기 동안 재일동포는 역사의 피해자였습니다. 그러나 향후 재일동포는 환태평양시대에 있어서 역사의 주인공이자 선구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유럽과 아시​​아를 연결하는 국제하이웨이 구상을 실현함으로써, 일본이 세계평화에 기여하는 어머니나라의 사명을 다하기를 바랍니다. 한일해저터널을 통해 인류가 국경없이 자유롭게 왕래하고 화합하는 이상세계를 이루고자 합니다.

재일동포로부터 시작되는 참사랑의 평화통일운동은 모든 분열과 대립을 종결시키고 새로운 역사를 창조할 것입니다. 우리의 운동은 재일동포는 물론이요, 해외동포와 일본 민족을 세계적으로 결집하여 한반도 통일과 세계평화에 이바지하는 혁명적인 위업을 성취할 것입니다.

동포 여러분! 일본 민족 여러분! 모두 하나되어 세계통일의 모델이 될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위해 천의에 따라 성심성의를 다해 역사적인 사명을 성취합시다."

【참 평화의 길Ⅰ】True Peace Road 2015
The two tablets of stone and True Parents"My testimony to True Mother" ㅡYeon Ah Moonㅡ
Summary of Sun Jin Moon's Inaugural Address, FFWPU International President
【Coincidence】Year of Blue Sheep 2015 & Blue Dress
posted by cigtimes at 19:51| Comment(0) | 섭리스페셜 摂理スペシャル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