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年02月03日

사탄은 심판의 대상이 아니라 전도의 대상이다

PicsArt_04-23-04.56.34.jpg
"루시엘의 아버지와 아담의 아버지와 창조주는 하나예요. 두 개로 나눠져 있지 않습니다. 왜 원수 취급하는가? 문 선생님은 싫다고 하지 않습니다. 루시엘을 누가 창조했어? 누가? 별개의 하나님? 아담은 누가 창조했어? 같은 하나님. 아담과 해와는 누가 창조했어? 그 하나님의 관점이 달라."(말씀선집)

전도란 하나님의 뜻을 전해서 그 사람을 하나님 편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참아버님께서는 북한에 가셔서도 전도하셨습니다. 전도 없이는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참아버님께서 전혀 자유가 없는 흥남감옥에서도 전도할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도, 사탄도 감동받는 조건을 세우셨기 때문입니다. 흥남감옥에서 누구보다도 일찍 일어나고, 누구보다도 늦게 주무셨습니다. 정성을 들이시면서 전도 대상자를 위해 기도하신 것입니다. 참부모님께서는 그렇게 전도해서 흥남감옥에서 12명의 제자를 만드셨습니다. 12제자를 세웠기 때문에 예수님이 십자가상에서 12제자를 잃어버리고 돌아가신 것을 탕감복귀하실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전도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구하고자 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전도란 새로운 생명을 주는 것입니다. 새로운 생명을 주는 것 이상 귀한 것이 없습니다. 따라서 전도 이상 귀한 것이 없는 것입니다.

"전도란 사탄세계를 버리고 하나님의 세계로 들어오게 하는 것입니다. 그 사람의 부모가 그를 사랑하는 이상으로 여기에서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말씀선집)
 
"이것은 마치 악한 일을 위하여 사용되어 왔던 건물(올림픽)이, 하나님의 성전(올림픽)으로 사용되게 되면, 그것은 이미 성스러운 건물(올림픽)로 변화된 것과 마찬가지의 이치인 것이다."(원리강론 부활론)
정통이란?
posted by cigtimes at 02:30| Comment(0) | 칼럼 コラム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