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年02月23日

【구국실천국민연합포럼】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우리 종교가 이제는 변화되어야 산다"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실(2018/2/22)
우주와 그 가운데 있는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께서는 천지의 주재시니 손으로 지은 전에 계시지 아니하시고, 또 무엇이 부족한 것처럼 사람의 손으로 섬김을 받으시는 것이 아니니 이는 만민에게 생명과 호흡과 만물을 친히 주시는 이심이라. (행17:26)

지금 우주의 뜻은 우리에게 무엇을 요구하고 어떻게 하기를 원할까요? 우주변화원리에 따라 지구의 생명을 3차원에서 4차원의 신명세계로 단번에 패스오프하고, 5차원의 원소로 부활영생시대를 열어 주어야 할 시간이 도래했습니다.

지금까지 지구는 3차원의 감정계에서 흑백논리를 바탕으로 선과 악이 하나 되기 위한 과정이었으며, 경쟁과 투쟁, 전쟁, 희생의 제물시대였습니다. 그에 따라 우주는 지금까지 시대별로 동서남북에 성현들을 보내어 우리 인류의 차원을 상승시켜 주었습니다.

그런데 그 제자들이 성현들의 진리의 정심을 이어오는 제도화 과정에서 종교 문화가 형성되었으나, 진리가 자유를 주지 못하고 세속화되어 오히려 성현들의 정신이 종교의 종이 되어 우물 안에 갇히게 되었고, 몽학 선생들이 인도하고 있으며, 성인과 성도들이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지 못하고 물질 만능주의와 자가당착에 빠져 적반하장이 되고 말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선인으로 변화되어야 합니다.

지금 우주는 생로병사에 걸려 있는 3차원 지구의 생명 농사를 마치고, 5차원으로 변화하려고 합니다. 우주는 또 부활영생의 씨앗으로 재창조하여 새 하늘 새 땅에서 만물의 영장시대를 열어 주려고 합니다.

즉 콩깍지(종교)를 벗기고 콩(사람)을 분리하여, 중앙 50도 황토자리에 들어가 변하지 않은 슈퍼 종자씨로 영원한 빛의 참사람으로 거듭나야 할 때가 이때라고 봅니다.

이제 우리 종교는 복지 선교로 전환해야 합니다. 유불선이 하나임을 깨닫고 성령으로 거듭나면 우리 모두 하나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원래 우리와 우주는 하나였습니다. 절대 하나에서 나온 생명체들이지 둘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한 점에서 나왔으니 한 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 진리를 가르치고 전해야 할 종교가 오히려 하나가 안 되고, 그 반대로 사분오열되어 종교와 종파, 교리로 분열되어 니골라당이 되어버렸습니다. 결론적으로 종교는 하늘의 뜻을 잃어버렸고 본질은 왜곡되고 변질되어 창조 본연의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이탈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종교는 발전할 수 없습니다. 끝날 곧 종말시대가 다가왔다는 뜻입니다.

이제 우리 종교인들은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서로 초종교 연합운동으로 하나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때 저는 우주의 대천명을 받고 사역과 사명을 받아 15년 동안 준비해온 가족들과 함께 주식회사 우주그룹실락원 프로젝트와 비영리단체 우주참사람가족연합, 세계가정회복실천운동본부, 우주양심회복국민운동본부, 천인당을 통해 종교를 초월하여 가정에서부터 '수신제가치국평천하'와 '가화만사성'을 실천하고 '진인사대천명'으로 종교인들이 연합하여 수수작용함으로써 종교를 변화시켜 동서화합과 남북통일을 이루고 세계를 통합하는데 앞장서서 계몽해나갈 것입니다.

이제 천지는 사람 농사를 다 지었습니다. 천지가 사람을 온전히 재창조했고 사람이 천지를 완전히 모셨기에 '인내천'인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천지개벽'이요 '인신개벽'입니다.

이제 천지인 합동작전이 시작되었으니 서로 초종교 연합운동을 펼치기 위한 대안으로서 다음과 같이 5대 운동을 제안하는 바입니다.

대안 5대 운동

1. 이제 우리 종교가 우주 빛의 양심에 입각하여 회개운동을 전개합시다.

2. 이제 우리 종교가 서로 상대를 살려주는 운동을 전개합시다.

3. 이제 우리 종교가 하나 되어 연합운동을 전개합시다.

4. 이제 우리 종교가 세상을 구하고 생명을 살리고 나라를 지키는 운동을 전개합시다.

5. 이제 우리 종교가 동서화합과 남북통일, 세계통합 운동을 전개합시다.

2018.2.22
김시몽
(주)우주그룹실락원 원장
(사)노아의방주 종교위원장
국토의 중심지 충주에서 열린 '제4차 아담권 출범식' 및 '노아방주 프로젝트'
【2017년 총결산 구국대회】동서화합하고 남북통일하고 세계 통합하라 / 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국회도서관서 구국실천국민연합 대외협력위원장으로 취임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전 인류에게 천명으로 받은 예언을 전한다/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남북이 원수시하는 적폐 청산해야 평창 가는 길 열린다 / 김금산
【천인당 현판식】11월 11일 모자 상봉일 "천지인합덕으로 천인당의 사명을 감당하라"
【봉천제/범내골 성지】부활하신 참부모 어명 선포식 및 하나님 조국광복과 천일국 출범식
【한일상생대해원제】까치•무지개•신비한 구름떼 출현! '한일신(神)시대' 개문!!
【종교개혁 500주년】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추도식 새예루살렘교회서 열려
【천일국 한중일 여수 해원제】영육합동 해양섭리 본격 시동, 한일•남북관계 푸는 계기 될 것
남북통일을 위한 초종교 파트너십과 영적 진화
posted by cigtimes at 09:49| Comment(0) | 섭리스페셜 摂理スペシャル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