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年03月01日

【우주그룹/우주실락원 개봉식】생명을 살리고 인간 재창조의 사명을 완수하라

생명을 살리고 인간 재창조의 사명을 완수하라
"여러분, 백마를 타시기 바랍니다. 백마는 곧 천군천사이며 하늘의 진리마(馬)입니다. 진리를 타고 가는 자가 바로 천손이며 천인인 것입니다. 그 진리는 생명을 살리는 진리여야 합니다. 하늘이 나를 살려 주신 것 같이 인류를 살리기 위해 내 목숨을 바친다면 진리를 초월할 수 있습니다. 진리에 쓸려가는 사람이 아니라 진리를 쓸 줄 아는 주인이 될 때 비로소 종교를 초월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세계한민족연합 차창규 이사장
"지금으로부터 99년 전에는 2천만 전 국민이 3.1만세 운동에 동참했습니다. 내년 100주년에는 8천만 국민 모두가 3.1만세 운동에 동참하여 하나 되는 운동을 김시몽 원장님이 앞장서서 전개할 것입니다. 저도 힘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광복회를 설립하고 50년 동안 일해왔습니다만, 앞으로 여러분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할 것이며 통일을 위해 열심을 다합시다."
나눔과 소통의 명상가수 윤세계
뜨인돌나라 김중우 총회장
"석달 전에 김시몽 원장을 처음으로 만났는데, 저를 보자마자 '동방박사!'라고 했습니다. 예수님이 베들레헴 마굿간에 태어나실 때 주변 사람들은 아무도 그 사실을 몰랐지만, 동방박사는 산을 넘고 사막을 건너 마구유에서 태어나신 어린양 예수님을 찾아 큰 절을 올리고 황금과 몰약과 유황을 바치신 분들입니다.

하늘이 이스라엘 민족에게 축복을 주었으나 받아감당치 못했던 것을 한국에서 실락원(實樂園)을 통해 그 열매를 수확해야 합니다. 우리 민족은 본래 독수리를 사냥하는 민족이었습니다. '헌금하면 천국간다'는 타락한 세상 교회들을 독수리 성령으로 물고 뜯고 심판하여 황금과 몰약과 유황으로 바꾸는 추수꾼들이 모이는 곳이 실락원입니다. 독수리 성령으로 열 고을을 다스리는 분봉왕이 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왕 왕 왕 왕 나는 왕이다. 주님 나라의 나는 왕이다."
한빛선사
"지난 32년간 오직 암과 중풍과 치매를 정복하기 위해 눈물로 점철된 외로운 길을 달려왔습니다. 지난 2017년 5월달에 '해인선약'을 하나님으로부터 받았는데, 바로 인산을 삼삼으로 만드는 기술입니다. 말기암 판정을 받은 사람도 회생시킬 있습니다. 2월 15일 강원도 인제읍에 있는 180병동을 갖춘 중앙병원을 인수받고 3월 15일경 정식오픈 예정입니다. 오늘 이자리는 작은 공간이지만 세계 역사를 바꾸고 새시대 신문명을 창조하는 자리라고 확신합니다."
김기선 선생 '천심경' 낭독
"천심경은 천부경을 풀어놓은 것입니다. 본심이 지향하는 세계는 무식(無識)의 세계입니다. 식(識)이 없는 세계입니다. 하나님의 유식은 무식을 통해서 나타납니다. 따라서 내 식이 없어져야 합니다. 내 농사법으로 하나님의 농사법을 흉내낼 수 없으니 빨리 무식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지금까지 내가 배워던 것을 다 지워야 합니다. 3차원의 생명체가 9차원의 얘기를 알아들을 수는 없습니다. 마음으로 넘어가야지 머리로는 못 넘어갑니다. 생각은 뜻인데 마음을 먹어야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이제 일개 버스 기사가 천심경을 만들었다는 전설이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지금까지 천부경으로 풀지 못한 것을 천심경으로 풀면 풀어진다는 것이 오늘 결론입니다."
김재현 대표 '제5원소' 강연
"세상 것을 버리지 않으면 창조주 하나님이 주신 것들을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 마음에 있는 것들을 다 버리고 새 것을 받아들였습니다. '제5원소'란 한마디로 조화를 이루는 근본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신 것처럼, 기가 모여 형태를 이루고 그 형태가 성격을 결정합니다. 저는 화학의 주기율표에 나오는 모든 원소들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이미 세상으로부터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면 상대방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먼저 줘야 하는데, 그것이 바로 과학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각자 맡은 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한다면 다함께 더불어 잘 살 수 있는데, 이제 때가 되었기 때문에 이렇게 모인 것 같습니다. 우주그룹의 힘이 결집되고 틀이 갖춰지면 세상을 한번 뒤집어볼까 합니다."
우주그룹 배성두 총재
"우리는 스스로 천손민족임을 입증해야 합니다. 하늘의 뜻을 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하늘의 뜻을 알아야 하겠기에 지난 5년 동안 하늘의 뜻을 풀어왔던 것입니다. 그 터 위에서 하나님의 뜻을 직접 이루는 기업 '우주실락원'이 탄생한 것입니다. '우주실락원'은 주인된 사람들만이 올 수 있는 곳이며, 하늘로부터 무기를 받지 않은 사람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전 세계의 의식주 문제를 해결하고 지구촌에 평화의 나라를 건설하기 위해 실질적으로 일을 전개할 것이며 여러분들을 모두 지도자로 만들어낼 것입니다. '우'는 아버지이고 '주'는 어머니이며 '그룹'은 첫째부활에 참여하는 144,000무리를 상징합니다. 저는 지상천국을 이루는 '천둥번개·무지개·기절초풍 마케팅'을 갖고온 방주입니다."
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물과 불이 하나 되려면 제3의 원소가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남과 북을 화해시려면 어느 편도 아닌 중심에서 조정해 주는 중심이 있어야 합니다. 검정색이라고 다 없앨 수는 없는 법이니, '검정색도 아름답다'고 하면 해결되는 것입니다. 나를 괴롭히는 마귀한테 '마귀 선생님' 하면 끝나는 것입니다. 이렇게 우주그룹은 사람을 천인으로 재창조하는 곳입니다. 완전한 열매로 만들어 의식주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잘살 수 있게 해주려고 합니다.

우리는 우상숭배를 해서는 안 됩니다.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코로 흠양하면 사이코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나의 정신(正信) 가운데 계시는데, 믿을 신(信)이 아니라 귀신 신(神)을 붙였기 때문에 죽은 귀신도 하나님이라 부르며 속고 있습니다. 우주실락원은 정신을 차려주는 곳이며 우리는 모두 평등합니다. 서로 키재시기하면 안 됩니다.

우주룹은 사업을 해도 깨끗하게 할 것입니다. 빚을 얻어서 사업을 하면 안 된다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4월달 우주그룹이 오픈하는 날 빅뱅이 시작됩니다."
【구국실천국민연합포럼】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우리 종교가 이제는 변화되어야 산다"
국토의 중심지 충주에서 열린 '제4차 아담권 출범식' 및 '노아방주 프로젝트'
【2017년 총결산 구국대회】동서화합하고 남북통일하고 세계 통합하라 / 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국회도서관서 구국실천국민연합 대외협력위원장으로 취임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전 인류에게 천명으로 받은 예언을 전한다/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남북이 원수시하는 적폐 청산해야 평창 가는 길 열린다 / 김금산
【천인당 현판식】11월 11일 모자 상봉일 "천지인합덕으로 천인당의 사명을 감당하라"
【봉천제/범내골 성지】부활하신 참부모 어명 선포식 및 하나님 조국광복과 천일국 출범식
【한일상생대해원제】까치•무지개•신비한 구름떼 출현! '한일신(神)시대' 개문!!
【종교개혁 500주년】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추도식 새예루살렘교회서 열려
【천일국 한중일 여수 해원제】영육합동 해양섭리 본격 시동, 한일•남북관계 푸는 계기 될 것
남북통일을 위한 초종교 파트너십과 영적 진화
posted by cigtimes at 22:15| Comment(0) | 섭리스페셜 摂理スペシャル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