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年09月24日

【간증】9.18 만국회의 4주년 기념식을 다녀와서

지난 9월 18일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일명 신천지)이 주최한 만국회의 4주년 행사에 다녀온 소감입니다. (*참고: 남북정상회담 성공기원 '9.18 만국회의 4주년' 평화 대제전, 평화세계 예시한 '지구촌 대축제')

제가 HWPL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은 2014년 8월 도쿄에서 열린 평화세미나에 취재차 참석하여 이만희 대표를 만난 것이 그 계기가 되었습니다. 만국회의는 그 다음달 9월 서울에서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그로부터 매달 도쿄에서 개최된 종교세미나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저는 기자로서 객관적인 총평을 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상당한 호평을 받았고 팬도 많이 생겼습니다. UTS에서 세계경전을 공부한 덕분에 각 종교의 주장을 이해할 수 있었고 언론 활동 덕분에 요점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설명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몇 년간 투입한 기대 위에 이번 4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이때를 위해 특별히 한 달 전부터 공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인연을 맺은 HWPL 홍보이사를 통해 아시아뉴스에서 다섯 명이 참석한다는 의사를 전달했습니다.

그러던 중 남북정상회담이 9월 18일부터 개최된다는 뉴스가 흘러나왔습니다. 만국회의 4주년 기념식이 개최되는 바로 그날입니다. 이때 저는 "하늘이 남북정상회담 성공을 위해 HWPL로 하여금 세계 사람들을 불러 모아 민족적인 제단을 쌓고 정성을 드리게 하시는구나"라고 직감했습니다.

행사 당일 기자 출신인 홍보이사와 함께 용모 단정한 여성이 우리를 맞이해 주었는데, 10인승 차량으로 종로3가에서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까지 깍듯하게 안내해 주었습니다. 도중에 식당에 들러 점심까지 대접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회장까지는 청와대 출입기자단 사무국장과 두명의 기자도 함께 동승했습니다.

회장에 도착한 후 우리 중 세 명은 프레스석, 두 명은 VIP석으로 환호 가운데 안내를 받았는데 이런 경험은 저와 같이 간 식구들은 난생 처음이었을 것입니다. 하늘이 축복가정을 이토록 귀하게 여기신다는 사실을 경험하도록 해주고 싶었던 것이 제 동기였습니다.

4시간 반 가량 진행된 행사 분위기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열광적이었고 퍼포먼스도 수준급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북한을 압도하고도 남는다. 이번 정상회담은 틀림없이 성공한다." 이렇게 확신이 섰습니다.

제가 이렇게 판단한 근거는 '마음이 몸을 주관하기 위해서는 마음이 몸보다 3배 강해야 한다'는 말씀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정도로 '평화통일'에 완전히 미친 사람들이 있는 한 적화통일은 절대 불가능하다"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던 것입니다.

본래 '평화'와 '통일'이란 이슈는 HWPL보다 참부모님께서 훨씬 먼저 주창하신 것인데, 이날 만큼은 하늘이 HWPL을 전적으로 축복해 주셨습니다. "역시 참부모님은 만인의 구세주이시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참부모님 말씀은 축복가정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며, 아무리 이단•악마라 할지라도 말씀을 실천하는 자에게 하늘은 축복을 내리시고 성인 군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나중 된 자가 먼저 되는 섭리적 흐름은 가면 갈수록 더 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HWPL의 엄청난 단결력은 축복가정을 훨씬 능가하고 있습니다. 경기장에서 2,500명이 약 4시간 동안 펼친 퍼포먼스는 약 20여개 프로그램에 따라 그 때마다 각기 다른 형태로 일사불란하게 움직였습니다. "'통일' 있는 곳에 '통일의 천운'이 찾아오는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HWPL은 평소 철저한 교육으로 매년 성경 달인들을 수 만 명씩 배출하고 있는데, 그들은 '하나님을 중심으로 평화통일을 해야 한다'는 자신감에 차 있습니다. "열정면에서나 실력면에서나 절대 북한에 뒤지지 않겠구나. 하늘이 북한을 해방시킬 젊은 일꾼들을 여기에 준비해 두셨구나." 저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HWPL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기존 맴버들이 새로 온 사람들을 최고의 예의를 갖춰 열렬하게 환영하는 자세인데, 그와 같은 '위하는 삶'을 실천하는 태도가 바로 그들의 자신감의 원동력이며 청년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에너지의 근원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한일일체한마당(9.9)과 제3차 남북정상회담(9.18-20)
라일락스타일 탄광민요 '탄코부시(炭坑節)'
【영적 체휼과 실천의 과정】암시→몽시→계시→묵시→영적 역사→육신 순화
【실천과 체휼신앙】북문을 통과하는 티켓
【종·메 전설】'김금산이 김정은을 사로잡다' '북한의 미륵신앙이 부활한다'
【천일국 시국강연/김금산】'영연세' 출현! 이제 통일가의 통일이 시작된다!!
【2017년 총결산 구국대회/김금산】나라가 어려울 때 솔선해서 본을 보여주자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김금산】남북이 원수시하는 적폐 청산해야 평창 가는 길 열린다
posted by cigtimes at 00:53| Comment(0) | 칼럼 コラム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