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年09月24日

가인세계를 찾아가 주관하라 / 문형진

아버님께서는 ''나를 염려하지 말고 네 책임을 해라. 내 책임은 내가 알아서 할테니 네 책임을 해라"고 강한 어조로 훈계하셨습니다.

지금은 누구를 증거하는(따라가는) 때가 아니라 내 자신이 말씀의 실체(주인)가 돼야 하는 때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자녀(열매)를 둔 부모가 영광을 받는 이치와도 같습니다. 이것이 참 효자의 도리입니다. 신사임당과 이율곡처럼.

이 원칙은 생츄어리교회의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형진님을 따르는 식구들이 가인세계로부터 인정받고 많은 실적을 거둘 때 비로소 3대왕권의 위상이 세상 앞에 당당하게 드러나게 됩니다.

저 같은 사람은 단지 말씀의 극히 일부를 알고 실천했을 뿐,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인세계로부터 대대적인 환영을 받고 있는데, 위대한 3대왕권의 말씀과 권능을 믿고 실천하는 사람들이라면 얼마나 많은 실적을 세울 수 있을지 상상을 초월합니다.

며칠 전 형진님도 이것 저것 따지지 말고 적극적으로 가인세계를 찾아가 주관하라고 했다는 말을 성전 책임자로부터 전해들었습니다. 너무 늦은감이 있지만 이제라도 그렇게 방향을 잡는다면 정말 희망적입니다.

실적을 세우는데는 많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한마디 말씀이라도 묵묵히 실천하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실적이 산처럼 쌓이게 마련입니다.

진정으로 3대왕권을 사랑하고 위한다면 형진님이 당부하신 대로 많은 실적을 세워 형진님이 만인 앞에 당당하게 자랑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그럴 때 형진님이 정말 기뻐하는 모습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그 바램을 이루어 드리세요. 그것이 형진님의 위신을 세워 드리는 길이기도 합니다.
【보고기도】'얼마만큼 했습니다'라고 보고하고 약속해야
【영적 체휼과 실천의 과정】암시→몽시→계시→묵시→영적 역사→육신 순화
【실천과 체휼신앙】북문을 통과하는 티켓
【종·메 전설】'김금산이 김정은을 사로잡다' '북한의 미륵신앙이 부활한다'
【천일국 시국강연/김금산】'영연세' 출현! 이제 통일가의 통일이 시작된다!!
【2017년 총결산 구국대회/김금산】나라가 어려울 때 솔선해서 본을 보여주자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김금산】남북이 원수시하는 적폐 청산해야 평창 가는 길 열린다
posted by cigtimes at 14:24| Comment(0) | 칼럼 コラム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