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年09月26日

악을 이기는 자⇔악을 번식하는 자

"여러분은 이 시대의 풍조를 본받지 말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분별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은 스스로 마땅히 생각해야 하는 것 이상으로 생각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나누어주신 믿음의 분량대로, 분수에 맞게 생각하십시오.

여러분을 박해하는 사람들을 축복하십시오. 축복을 하고, 저주를 하지 마십시오. 기뻐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뻐하고, 우는 사람들과 함께 우십시오. 서로 한 마음이 되고, 교만한 마음을 품지 말고, 비천한 사람들과 함께 사귀고, 스스로 지혜가 있는 체하지 마십시오. 아무에게도 악을 악으로 갚지 말고, 모든 사람이 선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려고 애쓰십시오.

여러분은 스스로 원수를 갚지 말고, 그 일은 하나님의 진노하심에 맡기십시오. 성경에도 기록하기를 "'원수 갚는 것은 내가 할 일이니, 내가 갚겠다'고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하였습니다. "네 원수가 주리거든 먹을 것을 주고, 그가 목말라 하거든 마실 것을 주어라. 그렇게 하는 것은, 네가 그의 머리 위에다가 숯불을 쌓는 셈이 될 것이다" 하였습니다. 악에게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십시오." (로마서 12장)

사도 바울이 '여러분을 박해하는 사람들을 축복하십시오'라고 간곡히 당부한 것처럼, 종북이나 북한 사람들마저도 몽땅 축복하면 악은 자동적으로 사라지게 마련입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악을 악으로 갚았다면 오늘날 이 세상에 축복가정은 단 한 명도 존재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빛이시며 어둠은 빛으로만 물리쳐지듯 악한 마귀의 권세를 무너뜨리는 유일한 방법,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오직 한가지, 선으로 악을 이기는 방법입니다. 그와 반대로 만일 '내 안의 선악투쟁' 즉 영적전쟁에서 '악을 악으로 갚는 사탄편'을 들게 된다면, 그 순간부터 하늘과 대적하는 사탄의 졸개요 앞잡이가 되는 것입니다.

타락인간을 한 사람도 남김없이 축복하여 이 땅에서 사탄의 혈통을 근절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축복가정들이 마땅히 해야 할 책임을 방기하고, 오히려 사탄의 밥이 되어 악을 번식하는 행위는 스스로 하나님의 자녀임을 포기하고 사탄의 자녀임을 자처하는 타락행위나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은(축복가정들은) 이 시대의 풍조를(타락한 기득권층을) 본받지 말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분별하도록 하십시오." 자신의 책임을 남에게 전가하라고 사주하는 사탄의 달콤한 속임수에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아버님께서는 언제나 '자기부정'을 강조하셨습니다. '자기부정'은 악을 이기는 가장 강력한 영적 무기입니다. 자기를 부정하는 자에게 사탄은 절대 침범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반면에 '책임전가'와 '자기합리화'는 한번 빠지면 헤어날 수 없는 늪과도 같습니다.
참사랑 투입과 복귀
패배주의자냐 승리자냐
【문재인 대통령 내외의 90각도 인사】'민주화'와 '인권'에 대한 가장 강력한 메시지
【종·메 전설】'김금산이 김정은을 사로잡다' '북한의 미륵신앙이 부활한다'
【천일국 시국강연/김금산】'영연세' 출현! 이제 통일가의 통일이 시작된다!!
【2017년 총결산 구국대회/김금산】나라가 어려울 때 솔선해서 본을 보여주자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김금산】남북이 원수시하는 적폐 청산해야 평창 가는 길 열린다
posted by cigtimes at 17:28| Comment(0) | 칼럼 コラム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