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01月06日

【문선명 선생 말씀선집】"위하는 참사랑으로 평화세계를 창건하자" (469권 p9-21)

레버런 문 사상이 금후 21세기에 있어 '주체사상'으로 등장할 수 있는 것은 지금까지 '자기를 위하라'는 세계에서 정반대로 '위해서 살겠다'는 세계를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사랑을 중심삼은 위해 주는 자리에서 만사는 해결이 되는 겁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위해가는 데 있어서 악마의 세계가 하늘나라로 재창조되어 나간다는 결론입니다.

내가 저 사람을 굴복시키는 방법은, 싸워서 이기려 하지 말고, 저 사람을 위해 내가 부모, 스승, 주인의 자리에서 먼저 생각해주는 것입니다. 그러한 길이 내가 이기는 길입니다. 3년만 진정으로 위해 줘 보십시오. 틀림없이 내 말을 잘 듣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우주의 원칙적인 작용이 인간의 본심을 움직이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보다 위하는 사람이 책임자가 되는 것입니다. 열 사람 가운데 누가 중심이 되느냐 하면, 그 열 사람을 위해 제일 많이 사랑을 하고 위하는 사람입니다. 그 사람이 주인이 되고 중심자가 되고 상속자가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우리 같은 사람은 그렇게 살다 보니, 세상이 다 망하라 하고 때려잡고 별의별 짓 다 했지만 내가 하는 일을 환영하는 세계의 지도자들이 많아졌습니다. 보다 큰 세계를 위하는 사람은 세계를 상속 받고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본인이 그동안 몰이해와 무수한 핍박에도 불구하고 당대에 세계 191개 국에 초인종 초종교 초국가적인 기반을 닦을 수 있었던 것도, 그리고 하나님과 영계의 공인을 받아 지상에서 인류의 참부모, 평화의 왕으로 공인받을 수 있었던 것도『먼저 위하고 베푸는 참사랑의 천도를 실천해왔기 때문입니다.』

초국가 초인종 초종교적인 평화운동도 모두 먼저 모범을 보이면서 위하고 투입하는 참사랑운동을 계속했습니다. 수십억 달러를 썼습니다. 필히 가야 할 참사랑의 길은 인간이 펼치는 그 어떤 활동이나 사업보다 우선하는 근본이 됩니다. 그것이 먼저여야 되는 겁니다.

아무리 재산이나 큰 힘을 갖고 있다 할지라도 위하여 산 기반이 없으면 그것은 한시적이고 소멸될 수밖에 없습니다. 선천시대, 후천시대가 뭡니까? 자기를 위주로 하고 살겠다는 사람(선천세계)과 세상을 위하고 보다 큰 것을 위하겠다는 사람(후천세계)의 경계선을 넘어서야 달라지기 때문에 그런 말을 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국경을 누가 만들어 놨어요? 괴물들, 사기, 도둑놈들이 만들어 놓은 겁니다. 위하는 참사랑으로 사는 자가 주인이 되고 중심이 되는 시대입니다. '오, 내가 선진국 국민인데 우리 습관을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런 수작 다 지나갑니다. 관습, 영토간의 갈등은 다 사라져 갈 것입니다.
【천주평화연합】문선명 선생 창설 메시지 "하나님의 이상가정과 평화세계의 모델"
참사랑 철학이 김일성 주석과 문선명 총재의 만남을 가능하게 했다
【애국지사 금산 문윤국 선생】"남북 사이에 평화가 올 날이 이제 멀지 않았으니 너무 근심 말아라"
【문선명 선생】하나님에 미쳐 사신 분
【경제평준화】인류구원의 모델 제시한 문선명 선생
【말씀선집】잘사는 미국이 못사는 소련을 먹여 살려야
【말씀선집】앞으로 정치체제는 없어지고 경제 평준화가 이뤄져야
posted by cigtimes at 08:30| Comment(0) | 칼럼 コラム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