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01月24日

【로마서 12장】악은 선으로만 이겨진다

"악한 것을 미워하고, 선한 것을 굳게 잡으십시오. 악에게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십시오."

악을 이기기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악은 선으로만 이겨진다는 것입니다. 악으로 악을 이길 수 없습니다. 악을 사용하는 순간 악이 나를 흡입해버리기 때문입니다.

빛이 반드시 어두움을 이겨내듯이, 어둠은 빛으로만 물리쳐지듯이, 악은 반드시 선으로만 이겨지는 것입니다.

이것을 확신하지 않으면 오늘도 우리는 영적전쟁에서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은 빛입니다.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악한 마귀의 권세를 무너뜨리는 유일한 방법,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오로지 한가지, 오늘도 빛 가운데서 선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선은 순진하고 천진난만하고 나약한 것이 아닙니다. 선은 악을 이기는 가장 무서운 영적인 무기입니다. 악은 선으로만 이겨지는 것입니다.

[로마서 12장]

14 여러분을 박해하는 사람들을 축복하십시오. 축복을 하고, 저주를 하지 마십시오. 15 기뻐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뻐하고, 우는 사람들과 함께 우십시오. 16 서로 한 마음이 되고, 교만한 마음을 품지 말고, 비천한 사람들과 함께 사귀고, 스스로 지혜가 있는 체하지 마십시오.

17 아무에게도 악을 악으로 갚지 말고, 모든 사람이 선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려고 애쓰십시오. 18 여러분 쪽에서 할 수 있는 대로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하게 지내십시오.

19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스스로 원수를 갚지 말고, 그 일은 하나님의 진노하심에 맡기십시오. 성경에도 기록하기를 "'원수 갚는 것은 내가 할 일이니, 내가 갚겠다'고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하였습니다.

20 "네 원수가 주리거든 먹을 것을 주고, 그가 목말라 하거든 마실 것을 주어라. 그렇게 하는 것은, 네가 그의 머리 위에다가 숯불을 쌓는 셈이 될 것이다" 하였습니다. 21 악에게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십시오.
재림 메시아 중심으로 본 민주화 운동의 섭리적 의의
【종북 vs 극보수】악이냐 차악이냐
인간 우상화냐 하나님주의냐
posted by cigtimes at 18:19| Comment(0) | 칼럼 コラム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