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09月26日

【동시성 섭리인가】천일국(조국) 창건 '3대시험'과 조국 일가 '검찰수사'

日本語
"하늘나라의 헌법 1조가 뭐냐 하면….혈통을 더럽히지 말라! 순결한 혈통을 영원히 지키라는 것입니다. 둘째는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 셋째는 공금을 약취하지 말라!" -말씀선집 349권-

복귀섭리노정에서는 언제나 '참'이 나타나기 전에 '거짓'이 먼저 나온다고 했습니다. 그리스도가 오시기 전에 먼저 적그리스도가 나타난다고 하신 말씀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그렇게 볼 때,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리라(암 3:7)"고 하신 말씀처럼, 조국-정경심 일가에 대한 검찰수사는 불원간 닥칠 아벨형 섭리를 미리 보여주는 예시일지도 모릅니다.

예수님께서 사탄의 '3대시험'을 통과하신 것처럼, 천일국(조국) 창건의 주인은 반드시 '하늘나라 헌법 1조'에서 명시한 '3대철칙(시험)'을 통과해야 하는데, 검찰수사보다 더 엄격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영계를 통해 샅샅히 들여다 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3대철칙(시험)〜

"첫째는 순결한 혈통을 유린하는 죄입니다. 죽는 일이 있더라도 하늘로부터 전수받은 순결한 혈통을 더럽히지 말라는 것입니다.

둘째로 인사조치를 잘못해서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흑인이든 백인이든 평등합니다. 인권을 차별하거나 유린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책임자들은 자기 마음에 맞지 않는다고 해서 함부로 인사조치를 해서는 안 됩니다. 나라를 생각하고 미래를 생각해야 합니다.

인권을 정상적으로 지도하는 데는 참사랑, 즉 위하는 사랑을 갖고 사는 사람이 주류입니다. 사랑하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그런 사람들을 중심삼고 세계가 수습돼 나가야 됩니다. 천지창조가 거기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주류사상을 흩어 버리는 것은 용서할 수 없습니다. 죄 중에 둘째 번 죄입니다.

셋째로 공금을 도둑질하지 말라, 공금을 마음대로 쓰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상 세 가지입니다. 이 모두가 타락한 아담 개인과 가정에서부터 유래된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감옥 가는 사람이 70퍼센트 이상 됩니다. 감옥에 들어가 보면 그렇습니다. 인권을 유린하고 핏줄을 더럽히고 남녀문제에 걸려 있습니다. 그 다음엔 돈 문제, 권력 문제입니다. 돈과 지식과 권력이 원수였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주의란】내 뜻대로 마옵시고 아버지 뜻대로 하옵소서

'장성기 완성급' 영적 시험 극복하는 길 → 확고한 '원리관' 확립해야

【혈통신학】자체자각과 타락성근성

【사탄 극복】자신의 한계를 알아야

【창조주 하나님을 닮아】성인은 스스로 완성한다

【남3.26)

【양자택일】노예로 남을 것인가 왕이 될 것인가

자기보다 잘난 사람을 곁에 두어라

【실력과 실적을 보여주자】등에 업혀 살 수만은 없다

【하심(下心)】낮은 곳에 머무는 '하나님의 심정(하심)

참모의 시대, 팀웍으로 비약한다

'중보자'로서의 신종족메시아

남북통일을 위한 초종교 파트너십과 영적 진화

【모심의 생활】좋은 것을 챙길 것인가 양보할 것인가

고난의 상속자•대신자가 되게 하소서

'탕감조건' 살아서 세울 것인가, 죽어서 세울 것인가

신종족메시아와 대속

이상상대와 참부모

신종족메시아와 자기 책임시대

축도의 의미

【붉은 원숭이의 해】천사장권 혹성 탈출

참어머님과 형진님의 7년 로정

선민의 혈통과 빈들의 삶

상대자가 자기보다 더 낫기를 바라는 사랑세계의 공식

【맞고 빼앗기 작전】극에 달하면 반전된다

【참평화의 길 Ⅴ】생명의 파수꾼

【현진님께 드리는 글】GPF '노블레스 오블리주' 앞장서야

【천일국 통일용사】'목계' 싸우지 않고 이긴다>
posted by cigtimes at 21:32| Comment(0) | 섭리스페셜 摂理スペシャル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