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年11月09日

【천황계 대해원제】침몰하는 일본을 구원한다


日本語
이번 해원제는 3일(16〜18일) 동안에 일본을 복귀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출발한 3일노정의 마지막날 행사로서, 역대 천황들과 의인들을 불러모으기 위해 정성을 투입한 결과 훌륭한 결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행사 내내, 그리고 행사가 끝난 후에도 몸이 좌우로 흔들리며 영계가 기뻐하는 파동을 감지할 수 있었고, 백연화(야마시타 미치요) 님도 이번 해원제를 통해 옛날 옛적의 천황들이 정말로 해방된 것 같다며 혼신을 다해 의식을 거행해 주신 요시다 스님께 감사의 말씀과 더불어 이달 중순 한국에 와 주시길 부탁했습니다.

4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신쇼죠지(真清浄寺)는 역대 천황들의 해원을 위해 정성을 들여온 사찰로서 사찰 앞마당에는 다보탑이 세워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경위 및 취지

오늘 행사의 경위와 취지를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며칠 전 한국에 거주하는 일본인 영능자 백연화 님로부터 운세가 점점 기울어져 가는 일본을 구하기 위해서는 지금이야말로 일본을 대표하는 중요한 인물들을 찾아 세워야 할 때이다. 그럼으로써 비로소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미줄' 같은 부처님의 구원의 손길이 지상에 내려올 수 있다는 귀한 말씀이 있었습니다.

이에 급히 방일한 저는 제일 먼저 요시다 주지스님을 찾아 이같은 취지를 전하자 흔쾌히 허락해 주셨습니다. 백연화 님에 따르면 요시다 스님의 배경에는 일본의 메이지 유신을 이끈 주역들이 줄지어 서 있다고 합니다. 이 시간 백연화 님도 우리와 함께 이 자리를 지켜보며 한국에서 정성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요시다 스님을 중심으로 본 행사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의식이 끝나면 제가 마지막으로 축도함으로써 오늘 행사를 모두 마치겠사오니 잘 부탁드립니다.

축도

아버지 하나님! 이 시간 지상계에서는 일본을 대표하는 요시다 닛코 주지와 백연화 님, 그리고 영계에서는 역대 천황과 황족들, 그리고 메이지 유신을 이끌었던 주역들이 함께 모여 오늘날 방향을 잃고 헤매이는 일본을 구하기 위해 이 제단을 바치고자 하오니 부디 받아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 하나님! 요시다 스님은 새로운 국가 건설이라는 높은 뜻을 받들고 살아온 이 시대의 의인이며, 신쇼죠지(真清浄寺)는 참 진리를 추구하며 일본을 정화하는 사명을 수행해온 사찰입니다.

오늘 이 제단을 기쁘게 받으시고, 일본이 세계대전을 일으킨 전범 국가라는 오명을 씻고 '세계평화의 어머니 나라'로 새롭게 거듭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오늘 이 제단을 준비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들의 귀한 이름을 기억하시사 이들의 씨족권을 통해 성인이 많이 출현할 수 있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그리고 아시아뉴스는 일본을 구원하는 방주의 사명을 다하고자 하오니 인도해 주시옵길 바라오며, 축복 중심가정 김금산 이케우치 미에코의 이름으로 보고하였사옵나이다. 아주! 아주! 아주!

PicsArt_11-09-04.08.41.jpg

posted by cigtimes at 04:27| Comment(0) | 섭리스페셜 摂理スペシャル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