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年03月10日

【말씀선집186권】중국 섭리 "한국 통일의 중차대한 기원을 중국이 책임질 수 있게 하소서"

[기도 중에서]

"중국이라는 12억 인류를 가진 나라를 '소화하지 못하는 주의 주장'은 세계를 소화할 수 없습니다. 지금껏 미국 기독교가 그랬고, 미국 국가가 그랬고, 소련도 역시 중국을 소화하지 못 했습니다.

이제는 레버런 문 사상을 중심삼고 통일교회가 중국을 소화하고도 남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상대방을 위하여 자기 자체를 백 퍼센트, 120퍼센트 투입해 '제2의 사랑의 대상'을 창조(중국을 사랑의 대상으로 재창조)하려는 복귀의 정신과 전통적 사상을 이어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자리에서 백절불굴의 사상을 가꾸어 나가는 통일의 무리로 말미암아 반대하는 12억(17억)을 품고 남을 수 있는 여유만만한 사상적 기조를 갖추었기 때문에 이 일이 가능한 것을 알고 출발하는 금후의 중공에 대한 모든 경륜을, 아버지, 지켜 주시옵소서.

싱가폴을 중심삼고 '중국과 대만이 화합'할 수 있는 길을 하늘을 중심으로 열고, 아버지, 축복하시어서 부디 중국과 대만이 하나 되어 세계의 분열된 국가를 대표하여 '한국이 통일될 수 있는 중차대한 기원을 중국이 책임질 수 있는 섭리의 뜻' 앞에 광명한 승리의 날을 맞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와 연결하여 '중국을 중심삼은 평화고속도로' 문제, 그와 연결하여 새로운 공업단지 형성을 중심삼고 기술평준화라는... 제3세계권을 해방시키기 위한 하늘의 뜻을 따라... 세계의 제일 첫번 나라로서 중국 앞에 전수하려는... 이 아들이 계획하는 모든 것이 승리적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서 아시아의 축복의 기지가 되고 세계가 본연을 향하여 돌아갈 수 있는 승리적.. 아시아가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재삼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posted by cigtimes at 00:10| Comment(0) | 섭리스페셜 摂理スペシャル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