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年03月27日

【하나님의 섭리로 본 남북통일】인류문명 발달의 순환원리/일본을 거쳐 한반도로

(아래와 같은 섭리의 흐름을 놓고 볼 때 천운이 함께 하는 한국을 건드리는 나라는 망하게 마련입니다. 왜냐하면 섭리의 흐름에 거스르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도쿄올림픽이 1년 연기된 것은 작년에 수출규제 등으로 한국을 건드린 업보라고 볼 수 있으며, 앞으로도 일본이 태도를 바꾸지 않는다면 올림픽은 취소될 것입니다.)

"열매맺힌 미 대륙의 문명이 어디에서 정착할 것이냐? 이것이 미국에서 정착하면 안돼요. 아시아를 통해 중동을 거쳐 아프리카까지 한 바퀴 돌아와야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미국땅을 축복하셨지만 만일에 미국이 실수하는 날에는 하나님의 뜻을 이어받게 하기 위해서 아시아에 하나님이 기대하지 않으실 수 없다는 논리가 성립되는 것입니다. 그런 관점에서 보면 하나님의 섭리의 방항과는 지금의 미국의 '구라파 제일주의 정책이 틀렸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어찌하여 이 세계도상에서 일본 민족이 이렇게 급진적인 발전을 하느냐 하면 실패한 영국을 대신하는 국가로 세워진 나라가 일본이기 때문에, 일본은 서구문명에 반대하는 입장에서 그러한 축복을 받게 되는 거라구요. 아시아를 키우고 아시아를 위해서 있는 일본이 되어야 하는데, 그런 일본이 못 되고 자기 나라를 위하는 아시아를 만들려는 사탄국의 입장이 되었기 때문에 이 나라는 망하게 되는 거라구요.

일본은 하나님의 이름을 빼놓고 자기 나라의 민족주의적인 여신 아마데라스 오미가미를 섬기는 거에요. 중심이 여자라구요. 그러면 그것이 하나님편이냐? 어떤 편이냐? 사탄편이라는 거에요. 사탄편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앞으로 아시아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 만들려는 것을 알고 그것을 미리 자기 손아귀에 넣자고 한 거예요.

한국이 제일 중요해요. 아시아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국가는 한국입니다. 한국. 그걸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은 반드시 일본을 거쳐 가지고 한국을 통해서 중국 대륙을 거치고 중동을 거쳐 가지고 저 아프리카까지 전부 다 일주해야 됩니다. 일주해서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일본을 명치유신 후 경제대국으로 발전시켰던 것은 영국의 입장을 탕감해서 세계를 구하라는 뜻에서였습니다. 그런데 일본이 어디 추호라도 그런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까? 오히려 그들은 신사참배 문제를 중심하고 기독교를 극도로 탄압했고 더구나 전후에는 공산주의의 활동무대가 되게 했잖아요.

한국의 휴전선은 아무런 의미 없이 공산의 북과 민주의 남이 대치하고 있는 휴전선이 아니라, 하나님의 섭리를 귀결지을 수 있는 뜻깊은 천륜의 사연이 담겨져 있는 휴전선입니다. 북쪽은 가인권을 대표한 가인형이요, 남쪽은 아벨권을 대표한 아벨형입니다.

따라서 아벨형인 통일교회와 기성교회 여러분이 하나 되는 날에는, 그리하여 남한이 가인형인 북한을 무력으로 지배하지 않고 이상적인 사랑과 사상으로써 자연굴복시키고 지배할 수 있는 주체적인 힘과 기반을 닦아놓는 판국이 벌어지는 날에는 삼팔선을 철폐해도 상관없습니다. 모든 문제가 일시에 해결되게 돼 있습니다.

휴전선을 놓고 볼 때 한반도의 북쪽은 붉은 용이, 남쪽은 백룡이 물고 있는 형국입니다. 판문점이 뭔지 알아요? 하늘나라의 금문(金門), 즉 열 두 진주문을 상징한 곳이 판문점입니다."

posted by cigtimes at 23:24| Comment(0) | 섭리스페셜 摂理スペシャル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