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年06月02日

【말씀선집】구세주는 황인종, 백인과 흑인의 화해•조화•매개 역할

백인과 흑인을 하나로 묵는 역할은 황인종이 해야 / 말씀선집 제95권

흑백이 싸우고 있다구요. 점점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점점 치열해 간다 이거예요. 백인도 흑인과 화해할 수 없고, 흑인도 백인과 화해할 수 없다구요. 그렇지만 황인종이 와서 화해 붙일 수 있다구요.

흰 것이 검은 것까지 찾아가려 해도, 검은 것이 흰 것을 찾아가려 해도 중간 매개가 필요하다 이거예요. 중간 색깔을 거쳐야 된다 이거예요. 근래에 아시아인들이 미국으로 많이 이민 오게 된 것이 다 하늘의 작전이라구요. 황인종이 오는 것은 조화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백인도 아시아인에 가깝고, 흑인도 아시아인에 가깝다구요 그건 틀림없는 거예요. 하나님이 근본적으로 하나로 묶는 방법이 어떤 것이냐고 생각할 때, 백인하고 흑인하고 결혼시키는 것보다는 황인종하고 흑인하고, 황인종 하고 백인하고 결혼시키는 것이 제일이라는 거예요. 제일 빠르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제일 어려운 책임을 졌다구요. 이거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백인이 흑인하고, 흑인이 백인하고 기뻐서 결혼하게 할 수 있는 이론과 사상을 가졌다면 세계는 하나 만들 수 있어요. 자동적으로 하나 만들 수 있다구요.

백인하고 흑인 한 쌍이 있다면, 그건 수치가 아니고 모든 가정의 생활적인 비결이 거기에 뭉쳐 있는 것입니다.


서구 사람들은 아시아의 정신문명을 이어받아야 돼 / 말씀선집 제80권


오시는 주님이 사람으로 온다면, 주님은 백인으로 와도 안 되고 흑인으로 와도 안 되고 황인종으로 와야 된다는 말입니다. 인구수로 봐서도…. 서구는 기독교사상을 중심삼고 정신보다는 물질을 흡수하는 입장에 섰는데, 그 종합적인 결과로 미국이 축복받은 한 나라가 된 것입니다. 이것을 아시아와 연결해야 합니다.

오늘날 기독교가 서구 사람을 위주한 기독교로 그냥 흘렸다가는 하나님이 내리치시는 거라구요. 전세계 기독교는 몰락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서구문명은 말로에 부딪쳤기 때문에 아시아문명권에 기대할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미국이 그런 의미에서 아시아 대륙에 관심을 갖는 거예요.

아시아의 전통적인 사상을 건전한 사상으로 이어받아 가지고 서구 사람들이 좋아해서 하나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말씀선집186권】중국 섭리 "한국 통일의 중차대한 기원을 중국이 책임질 수 있게 하소서"

【선포를 통해 뜻이 완성되는가】"선포는 참부모의 책임, 실천은 우리의 책임"

"네 골방에 들어가 문을 닫아라"

독립운동은 '아벨형'과 '가인형'으로 재정립되어야 한다

문윤국 선생과 조선일보의 인연

문선명 선생의 독립운동

한민족의 일제 치하 40년 고역

일제시대의 원한과 좌파사상

좌파 탄생의 배경과 기독교

좌파와 우파는 두 '강도'였다

협상으로 종식된 냉전

초계기 갈등 '한일 무승부'

악을 이기는 방법 세 가지

【로마서 12장】악은 선으로만 이겨진다

재림 메시아 중심으로 본 민주화 운동의 섭리적 의의

【종북 vs 극보수】악이냐 차악이냐

인간 우상화냐 하나님주의냐
posted by cigtimes at 17:25| Comment(0) | 섭리스페셜 摂理スペシャル | 更新情報をチェックする
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コチラ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