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年11月19日

【우주그룹실락원】11·17 음력 개천절 "단군임금님 대해원 천제"


천사장 나팔(증거 말씀)
〜우주그룹 진리위원장 이광우〜

하늘님께서는 천손민족을 이 지구상의 인류의 뿌리 민족으로 세우셨으므로 인간의 알곡을 다시 거두시는 것도 인류의 뿌리인 한반도의 천손민족을 중심하고 거두시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하여 단군임금님께서 조선이라는 나라를 세우신지 4353년 10월 3일 오늘에 이르러서 하늘님께서는 양희순 선생님을 세우시어 인간 추수기를 맞추어 56년의 긴 세월을 홀로 온갖 시련과 고난의 고비 고비를 넘어 오늘 드디어 이 땅에 인존으로 오신 단군임금님께 해원천제를 올려 드리고 승리의 면류관을 씌워 드리는 단군임금님 즉위식을 거행하게 됨을 이 자리에 모인 많은 천손민족의 대표들이 진심으로 경하를 드리는 바입니다.

단군임금님의 해원은 곧 한민족의 해원이요, 한민족의 해원은 곧 남북통일의 시작이요, 남북통일의 시작은 곧 세계평화의 시대로 바뀔 것입니다.

여기에 종교를 초월하여 모이신 333용사들은 종교를 떠나서 천손민족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으로 오늘 이 자리에 모여서 대한민국의 세계의 일등 국민이 되어 하늘님과 단군임금님이 주창하시는 홍익인간·재세이화의 정신으로 세상 인류를 구세하는 데 앞장선다는 용기와 자신감으로 모였음을 다짐하는 바입니다.

하늘님이시여! 그리고 단군임금님이시여! 오늘 성학사 양희순 선생님께서 56년의 정성의 탑을 쌓고 쌓아서 올리시는 이 정성을 8천만 한민족이 드리는 정성으로 기쁘시게 받으시고 이 땅에 살아 있는 단군의 후손들에게 이화·교화·치화의 전권을 허락하시고 세계 인류의 가난과 질병을 물리치며 국가의 정치 이념을 하나로 치화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20201117_111735.jpg
천명
〜총 위원장 김시몽〜

주의 말씀 받은 자시오. 살아계신 하느님 아들이시니이다. 아버지, 말씀 하옵소서! 히어리어! 히어리어! 히어리어! 나의 아들 시몽! 진실로는 지금부터 "우주그룹 실락원과 양심회복운동으로" 너에게 언약해 준 천년왕국의 계획을 나의 명령과 나의 법대로 실현하라.

2020년 음력 10월 3일 11시를 기하여 선천의 희노애락과 생노병사의 과정을 통하여 여러 모양과 여러 이름과 여러 종교와 신으로 너희 인류를 생육하고 번성해왔으며 주관 통치해왔었노라. 그런데 긴 세월 긴 역사를 여러 지체로 이루어오는 과정에서 수많은 오류와 질서가 무너지고 나의 본질이 왜곡되고 변질되어 나의 정이 끊어지고 조화가 깨지고 말았지. 나의 창조 본연의 목적을 되찾아 주고 나와 너희가 하나고 한 생명체라는 것을 간접 주관을 통하지 않고 직접 주관으로 너희들을 통하여 내가 너희 안에 너희가 내 안에 있음을 곧 육체 부활시대 말씀이 육신이 되어 진실로 너희 속에 계심을 증명하려 함이니라.

사실 나는 옛 예언대로 시간이 맞추어 약속대로 이루려 했으나 너희 인간들의 타락으로 연기되었고 계획이 변경되어 새 하늘과 새 땅과 새 사람으로 이제서야 이렇게 이 시간을 통하여 이 자리에 너희들을 증인삼고 도적 같이 하수로 맥아더 장군 동상처럼 홀로 지금 영계·혼계 다 통합했고, 육계 곧 지상계만 남았느니라.

역사적으로 이 민족이 나의 천손임을 깨우쳐 주고, 전쟁의 아픔을 되새기며 이름도 빛도 없이 억울하게 희생된 나의 영혼들을 구원하고, 골고다 언덕 십자가 매달려 너의 인류에게 태초로 나의 아들 예수가 하늘 위에 하늘인 나를 아버지라고 목숨 걸고 증거하고 나의 종들에게 처참하게 희생된 자식의 한과 지금까지 나의 역사에 희생된 모든 영혼들을 구원하여 원한을 풀어주기 위하여 그들과 함께 벌써 너희 속에서 재림하여 다 이루어 놓았음을 선포하노라.

이제 그들이 오늘 이 시간을 통하여 나의 부르심대로 순서와 질서대로 "우주참사람가족연합" 우주그룹 속으로 찾아가게 할 것이니라. 반드시 내가 너희와 함께 존재함을 증명해 줄 것이다. 이미 이곳에 온 너희들은 나의 뜻을 알고 있으며 대표하여 맞이하고 있음을 나는 잘 아노라. 고맙고 감사하노라. 이젠 서로 눈을 뜨자! 내가 광명을 주러 왔으니 나의 영혼아 깨어 일어나라! 귀 있는 자들은 들을지어다. 지상계의 모든 나의 혼의 신령들이여. 천상계의 모든 나의 빛의 성령들이여. 서로 맞이하라!

연합하라! 찬양하라! 함께하라! 천군, 천사, 용사, 전사들이여! 이제 일어나 빛을 발하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요, 부활이요, 영생이며, 나는 기묘자라 모사라 측량할 수 없는 전지전능한 하나님이요, 영존하신 아버지요, 평강의 왕이며 영원하신 창조주의 빛의 하나님이시니라. 아하!
2012.12.3 새벽 3시

PicsArt_11-18-07.38.10.jpg

【우주그룹/우주실락원 개봉식】생명을 살리고 인간 재창조의 사명을 완수하라

【구국실천국민연합포럼】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우리 종교가 이제는 변화되어야 산다"

국토의 중심지 충주에서 열린 '제4차 아담권 출범식' 및 '노아방주 프로젝트'

【2017년 총결산 구국대회】동서화합하고 남북통일하고 세계 통합하라 / 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국회도서관서 구국실천국민연합 대외협력위원장으로 취임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전 인류에게 천명으로 받은 예언을 전한다/우주그룹 김시몽 원장

【구국총비상대책위 광화문대회】남북이 원수시하는 적폐 청산해야 평창 가는 길 열린다 / 김금산

【천인당 현판식】11월 11일 모자 상봉일 "천지인합덕으로 천인당의 사명을 감당하라"

【봉천제/범내골 성지】부활하신 참부모 어명 선포식 및 하나님 조국광복과 천일국 출범식
posted by cigtimes at 17:03
"【우주그룹실락원】11·17 음력 개천절 "단군임금님 대해원 천제""へ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書く
お名前:

メールアドレス:

ホームページアドレス:

コメント: